(주)엔피케이는 일본 최대의 플라스틱 원료 가공 회사인 NIPPON PIGMENT 社와 기술 및 자본 합작으로 1987년 설립된 이래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플라스틱 가공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1987년 7월 제 1공장의 성공적 가동에 힘입어 1990년 최신 설비와 자동 공정으로 설계된 제 2공장을 증설함으로써 범용 플라스틱 컴파운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컴파운드, 다양한 색상과 기능성 마스타배치 등 연간 생산 능력이 55,000MT에 이르는 명실공히 국내 플라스틱 가공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품질을 인정 받는 NIPPON PIGMENT 社와 1989년 기술도입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각종 원료와 제품의 특성에 맞는 성형 가공 기술 공법으로 생산 및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으며, 색채 응용 연구소의 설립으로 재활용성 제품, 플라스틱 착색제, 새로운 가공안료 개발 등 보다 나은 제품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7년 나노사업부를 신설하여 현재 평택공장에서 전도성잉크, 항균제, 나노금속, 나노안료 등의 나노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RFID/USN 관련 사업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주)엔피케이는 플라스틱과 나노소재의 제조/가공업체로서 고품질 제품의 개발로 풍요로운 21세기를 창조해 나아갈 것입니다.